티스토리 뷰

jtbc 러인에 출연한 로시 폭로
안녕하세요. Jtbc 러인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로씨로 출연하는 남화림의 고교 후배로 명지공대를 졸업했다. 언니랑 별로 친하지 않은데 2017년과 18년에 수업이 많이 겹쳤고 돌아가시기 전에는 늘 같이 다니던 언니들이 화림언니와 친해서 학교나 술자리에서 자주 만났고, 그리고 그것에 대해 많이 들었습니다. 주변에서 화림언니가 방송에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믿기지 않았지만 이렇게 나올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다. 현재 방송은 2회까지이며 앞으로 2회가 더 남았다.
내가 하려는 말은 100% 사실이고, 이 글을 읽고 화림언니가 아니라고 해명하면 보여줄 증거도 있다. 화림언니가 제 글을 읽고 칼에 찔려도 앞으로 방송에 나오지 않기를 바라며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글을 씁니다.

학기 초에 언니의 태평한 외모 때문에 친해지고 싶었지만, 이와 반대되는 언니의 말과 행동에 많이 실망하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우선, 언니는 연애할 때 다리를 꼬지 않았다. 여기까지는 사생활이고 뭔상관인데, 문제는 언니가 자랑스러워 하는 듯이 사람들 앞에서 퍼뜨리는 것입니다. 학교에서 멀리 떨어진 강남에 있는 클럽에 가서 남자들을 만나고, 카톡 프로필을 보여주고, 허세를 부리고, 재산을 자랑하고, 그녀가 이 남자들과 소통하는 여자임을 강조하고, 자신을 '기'라고 자랑했다. 승결. 계속해서 잘생긴 남자들을 만나기 위해 친하지 않은 누나(연예인 신분)와 친한 척 하면서 잘생긴 남자들을 다 따라다녔고 만나면 다리를 꼬고 다녔다. 다시. 나는 잘생긴 사람을 만나면 어떻게든 비슷한 수준의 남자를 소개하려고 노력한다. 인스타그램에서 만나 팔로워를 늘리기 위해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돈을 냈다고 들었다. 언니의 인스타그램을 보시면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녀의 누나가 잘생긴 남자라면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전 남자 친구도 그녀를 얻으려고했습니다. 양심적으로 행동하면 만나지 말라고 했고, 내가 연락하면 누나를 끊겠다고 했다. 그렇게 말하면서도 항상 자기만족을 최우선으로 해서 남자들에게 연락하는 타입이다. 그녀는 또한 다른 사람에게 여자 친구가 있어도 상관하지 않으며 원하는 대로 잠을 자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가장 충격을 받은 것은 촬영 당시 누나에게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점이다. 이 프로그램의 모든 행동과 말은 거짓말입니다.
이런 언니가 방송에 나오니 너무 화나고 역겨워서 참아내고 썼어요. 자신이 TV에 나올 줄 알았다면 조심했어야 하지 않았을까? 자신의 욕망이 남에게 피해를 줄 정도에 이르면서 동시에 자신이 방송에 나와 명성을 얻고자 하는 것은 너무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언니에게 한마디.
언니는 2년 전 jinx가 오빠와 바람을 피웠을 때 그녀와 바람을 피웠다. 그녀는 다른 남자에게 연락하여 심심할 때 전화를 걸어 잠을 잤다. 나도 모르게 상처만 받는 진엑스의 동생이 불쌍하지 않으세요? 아직도 그녀의 얼굴에 가죽 끈을 묶고 TV에 나갈 생각을 하시나요? 그녀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할 수 있습니다. 정직하고 진실만을 말했기 때문입니다. 언니 같은 사람은 TV에 나오면 안 된다고 생각해요.


추천사이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